> 자주묻는질문
>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

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합니다.

글쓴이 : 담양블루베리 | 작성일시 : 12-12-08 20:24 | 조회 : 1,187 회 | 댓글 : 0 개
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 

메일 작성시 주문번호와 수령자 성함, 연락처를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 

상담결과에 의하여 회원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을 회원님께서 지정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. 

(단, 거래은행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.) 


카드결제인 경우에는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. 

상품에 따라 상품을 사용하였거나, 설치를 하였거나, 

상품 개봉후에는 절대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 


구매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Total 9
게시판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9 배송료는 얼마나 내야하나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329
8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240
7 여러가지의 상품을 주문시 함께 배달되나요...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217
6 품주문 후 수령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51
5 상품에 하자가 있어 A/S를 받거나 교환하고 싶어요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92
4 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합니다.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88
3 주문결제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79
2 주문결제 구매금액을 분할해서 납부 할 수 있나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64
1 주문결제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 HOT 담양블루베리 12-08 1175
담양블루베리 제품맛을 어떻게 생각하세요?
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 > 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합니다.